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문주란 힛트송 제1집 '73년 LP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9:12

    >


    >


    >


    >


    SIDEA. 를 말함.동숙이의 뮤직 댁은 나쁘지 않아도, 당신을 사랑했기에 그리움이 변하고 사모한 한 많은 마소음에, 잘못된 소견에 돌이킬 수 없는 죄를 지어놓고, 후회하며 울어도 늦고, 소음. 이것인데 당신을 따라가지 못한 불쌍한 이 몸, 저주 받은 운명에 끝내지 못할 순간 당신의 가슴에 안긴 짧은 행복하게 버틸 수 없이 흐르는 뜨거운 눈물, 소음... 뜨거운 눈물 ​ 2. 뜨고 나쁘지 않아료프니다 ​ 어떤 이야기에 다하는 아픈 이 마소움오통에 두고 우 리카 그 많은 추억들을 잊지 못할 옛 추억을 안고서, 아무도 모르게 나쁘지 않아요는 갑니다. 울면서 떠나려고 하지 않습니다.어떤 말로 달래면 슬픈 마음 어떤 말로 지울까 상처받았어 이 상처를 어루만질 수 없는 상처를 어루만지며 한없이 먼 길을 나쁘지는 않다 가요 외롭게 서고 나쁘지 않아료프니다 ​ 3. 사랑은 괴로운 드라 ​ 가라 먼 슬픈 추억, 미련 없이 가라 강을 끼고 울도록 조용한 밤 옛 추억에 견디지 못하고 울아...나의 마귀 소리, 누군가가 있지도 않는다 사랑은 괴로워 네가 남긴 슬픈 추억이야 멀리 가거라 세월 따라 연기처럼 사라졌다 너는 잊지 못할...이 밤도 나키지야크리면서 제 마소움 달래 봐도 사랑은 괴로운 드라 ​ 4. 언덕 위에 수선화 ​ 곱게 핀. 곱게 핀? 어젯밤 나쁘지 않은 비로 예쁘게 피었구나. 기다렸다는 듯이 언덕 위에 수선화가 예쁘게 피었네.혼자 피었어. 혼자 피었어.빨갛게 혼자 피었네.방문하는 사람은 이르푸지안이여 없는 언덕 위에는 수선화 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다 ​ 5. 봄이 오는 고갯길 ​ 봄 이오묘는 꽃이 피고 지는 옛 사랑을 그리워하며 밤 새도록 걷고 싶고 울고만 싶은 소원 따라서 구름으로 떠난 당신을 잊지 말고 찾아가는 봄이 오는 고갯길 ​ 봄 이오묘은 새가 울면서는 당신의 모습을 보코파 걸어 보는 나의 발길에는 눈물만 지네 유성처럼 세월처럼 자취 없이 너를 잊지 말고 찾아가는 봄이 오는 고갯길 ​ ​ SIDE B. ​ 것.낙엽이 지는 밤이면 나쁘지 않아요는 갑시다 사랑을 속삭이던 추억의 남산로를 댁에 나쁘지 않아도 오래 기다렸으니 그리움은 미움으로 변해 버렸어 낙엽은 밤이라면 나쁘지 않아 울고 싶어요 단풍이 떨어지면 나쁘지 않은 찾아뵙죠 밀어를 주고받던 추억의 남산 길을 기약 없이 떠났으니 갔기 때문에 흉곽 두텁게 쌓인 슬픔 씻어 길이 없어서 낙엽의 밤이라면 나쁠 것 없네는 울고 싶습니다 ​ 2. 사랑은 이상하고 ​ 사랑은 이상하고 정 이야기 이상 해서 공연과 내 마소움이 뛰네요.꽃 피는 19살이나 늘어난 흉곽, 어디가 나쁘지 않아를 찾거나 왜 이렇게 자꾸 나?왜 이렇게 수집될지, 사랑은 신기한 전 이야기, 신비하고 공공연히 내 마음의 소음이 설레이네요.빨간 장미처럼 불어났다 마소움 그 제발 기다리는 나쁘지 않아를 찾는 것일까 왜 이렇게 자꾸 도우쥬은고릴카우에 이렇게 자꾸 뜨거워지는지 ​ 3. 사랑은 아낌없이 ​ 아낌 없는 올린다고 사랑의 불꽃 아낌없이 준다고 사랑의 물만 서울 사랑은 흉곽 속에 감추어 둘 수 없는 불 덩어리의 사랑이란 인생의 낙원인 것을 나쁘지 않아는 깨달았다 나쁘지 않아는 깨달았다 ​ 아낌없이 실으려 사랑의 열정 아낌없이 바치는 것과 사랑의 그 입술 사랑은 흉곽 속에 감추어 둘 수 없는 불 덩어리의 사랑이란 인생의 행복한 것을 나쁘지 않아는 깨달은 나쁘지 않아는 깨달았다 ​ 4. 달 뜨는 호반 ​ 오통룰 드릴까요 연분홍색 꽃잎, 물망초 꽃망울이 기도에 지네 소음도 없이 이슬 같은 소음도 없이 이슬 같은 눈물이 뺨에 점점이 흐르면 나... 호수에는 달도 울어요 여름이 지났을 때, 나쁘지 않은 사랑도 호수에 깊이 가라앉아 끊임없이 출렁이는 파도가 슬픈 내 마소음을 적시니... 추억이 깃든 달이 나옵니다 ​ 5. 아!마키요!푸른 들판에 벌써 가을이 돌아와서, 내 사랑만 외롭고 양떼도 가을이 다가오고 떠나가야 할 슬픔에 울어요.저 푸른 들판도 아름다웠던 초원도 저 개울도 이별에 우니까 나쁘진 않지만, 심장소리가 아파, 목동아, 역시 만나지 않았고, 내 사랑 밑 자료는 최규선씨가 정리를 좀 잘못한 게 아닌가 싶어. 앨범에는 분명히'73년이 되고 있지만'66년으로 놓았다. 하지만 솔직히 무엇이 잘못됐는지를 이야기하지 못한다. 제가 알고 있는 것은 택무가 없어서, 최규성씨의 택무, 이 분야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뭔가 이유가 있을까... 생각도 들고... 진짜 모르겠다.


    쉰 저 소리의 하나 7세의 소녀 가수 하마유우이 하나 966년에 발표한 데뷔 앨범이었다 당시로서는 드문 신인가수 독집 앨범 타이틀 <동숙의 뮤직>은 동시대에 유행을 다競던 이자자, 배호, 본인 흥아를 비롯해 조용필 등 수많은 후배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명곡이었다. ​ korea대중 가요 사상 최고의 저 소리, 여가수로 평가되고 있는 문주란은 하나 966년 지구 레코드에서 데뷔 앨범을 발매합니다. 벡용호 작곡의 집에서 모두 하나 0곡을 수록한 이 앨범은 당시로서는 드문 신인 가수의 데뷰ー독지프알밤이었다."그뎀 자신도 그 사람을 사랑했기에 그리움이 바뀌고 사무치는 증오심"로 시작 타이틀 곡<동숙의 뮤직>은 하나 7세의 소녀 가수가 구사하는 매혹적인 저 소리의 쉰 목소리의 색깔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그가 등장하기 전까지 Korea의 대중가요에서 전혀 들어보지 못한 희한한 그 목소리였다. 문주란은 아이의 애切ない한 감정을 호소해 주는 이 음악으로 단숨에 스타로 떠올랐다.​ 하나 949년 부산에서 태어난 하마 유우는 여자 가수로서는 드물게 굵은 허스키 보이스를 구사했습니다. 이 때문에 남자 가수로 착각하는 사람도 많았다. 또 어린이 본인에 비해 성숙한 감성을 유지해 단번에 주목을 받았다.문주란은 한 인터뷰에서 데뷔 시절에 대해 중학생 때 본인이 정말 젊어서 방송한다느니, 안 한다느니 하는 논란도 많았잖아요라고 회고했습니다. 팝송인 를 즐겨 불렀던 중학교 화학년 문주란은 부산MBC 뮤직자랑대회에 출전했습니다. 심사 위원으로 참여했던 선배 가수인 성남은 "하나 2세의 아이기가 목소소리이 굵은 뮤직룰 아주 잘"과 호평했습니다. 연속해서 몇 주 우승한다는 소문을 들은 한 극장쇼 흥행업자가 부산으로 내려와 그녀를 서울로 데려갔다.문주란의 본명은 문필용이었다 문필영은 자신이 상경해 낯선 서울의 극장쇼 무대에서 음악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하나 965년 당시의 유행 가수 송지에히이 히트시킨<가랑비 내리는 거리>의 작사가의 전우는 극장쇼에서 무명 가수 문 그 알약 그 목소소리에 듣고 반했습니다. 그래서 전우는 자신이 자주 가던 다방 이름인 문주란을 그녀의 예명으로 삼았습니다.문주란의 그 소리에 감탄한 작곡가 백영호는 그녀를 위해 맞춤 음악을 작곡했습니다. 데뷔곡이자 첫 히트곡인 타이틀곡 동숙의 뮤직이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이 곡은 한산도가 가사를 썼고, 영화"마지막 전선의 하나 80리"의 OST로 사용되었다. 동숙은 영화 여주인공 이름이었다.동숙의 음악을 부른 문주란의 음색과 가창력은 심금을 울렸다. 이재자의 <동백아가씨>를 비롯해 수많은 명곡을 작곡한 백영호는 생전에 "소녀가수 문주란의 뮤직을 극장쇼에서 아내의 소리를 들었을 때 매력적인 저 음색에 망치로 머리를 얻어맞은 듯한 충격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녀시절부터 어린이 창사였던 팝송 Danny Boy는 아! 목동아>에 번안하여 게재하였다.​ 하마유우는 데뷔 곡<동숙의 뮤직>의 히트로 데뷔한 해의 하나 966년 연 스토리 TBC방송 가요 대상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획득하고 문 다시마 제정의 무궁화 대상 시상식에서 장려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주목 받았다.문주란의 외롭고 子供된 저 소리는 당대 최고의 유행가수 한재자의 맑고 아름다운 고음과 많이 비교됐다. 하나 970년대에는<공항 대합실>,<공항에 부는 바람>,<공항 이별>등 이른바 공항 시리즈 뮤지 쿠루루 히트시키고 보르 소쟈, 남진 본 인을 신청해서 모두 한970년대 가요계 톱스타로 전성기를 구가했습니다. 영화 배우로서도 재능을 표출한 하마 유우는 하나 982년 게잰가 좋은 회 쵸쯔봉 도쿄 국제 가요제 최고로 상처를 받고 국제적으로 가창력을 인정 받았다.문주란의 히트곡 동숙의 뮤직 백치아다 파란 이별의 글자에겐 쓸쓸한 정서가 뒤떨어져 있다. 그녀는 기복이 심한 가수였다. 하나 9살 때 실연에 의한 자살 미수로 물의를 빚었고에 공연장의 대형 화재로 중상을 입으며 은퇴와 복귀을 반복하려는 시련을 겪었다.그 중 하나 972년 하나 2월 2첫 서울 시민 회관(현, 세종 문화 회관)에서 열린 MBC하나 0대 가수 청백전 화재 문재의 기억은 선명하다. 그 당시 공연 시작 한 때 때 만에 큰 화재가 발생하자, 문주란이 불을 피하기 위해서 척추를 다쳐서 3개월간 입원하고 잠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경기도 양평에서 조그만 카페를 운영하고 음악하고 온 하마 유우는 20하나 3년 세종 문화 회관에서 데뷔 45주년 기념 공연" 끝없는 길"을 개최하며 건재함을 과시했습니다. 문주란의 팬클럽 문사모의 존재도 그의 팬층이 여전히 두껍다는 사실을 보여준다.남자 가수에 필적하는 특유의 그 목소리가 매력적인 <동숙의 뮤직>은 남녀 불문하고 다양한 가수들이 리메이크 했습니다. 이 시대에 유헹룰 겨룬 볼소쟈, 베호, 본 인 훈 등을 비롯한, 조용필 등 무수한 후배 가수들도 리메이크할 정도로 사랑 받은 명곡이었다 ​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3389하나 80&cid=60487&categoryId=60494​ ​ ​ ​ ​ ​의 아래는 '67년 3월 4첫 경향 신문의 지가와 그 기사에 언급된 앨범 재킷 사진이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