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poteksgruppen baby box 베이비 박스 후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0:21

    1월 4일 Apoteksgruppen에서 무료 baby box를 신청했다. 다른 베이비복스처럼 메일이 와서 받는 방식인 줄 알았는데 그런 건 상관없이 어떻게든 가까운 약국에서 신분증을 보여주면 되는 시스템이었다.그것을 봉잉눙 2월에서야 알게 됐으며 집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그 약국이 있고 계속 방문했습니다. 그렇게 본인의 매주 직원이 하는 얘기는 똑같았다.이번주는 재고가 없어서 아마 다음 주에 있을지도 몰라.그렇게 총 3회를 방문했는데 다른 직원들이 번갈아 같은 이에키울했습니다.


    정보서비스가 아오...$)/★/://^마지막으로 갔을 때 그 직원은 다른 약국 지점에 가면 있을 것이라고 다른 지점을 안내해 주었다. 사실 트램을 타고 나가야 한다, 왕복 40분의 거리와 free을 잘 포기할까...했지만 구성도 궁금하고 자주 나쁘지 않고 다른 지점에 다녀왔다.다행히 신분증을 제시해 받을 수 있었다. 역시 나쁘지는 않은 다른 프레이비 박스와 박스의 크기가 비슷했습니다. 구성도 비슷했습니다.


    >


    >


    >


    >


    >


    >


    >


    >


    >


    >


    >


    >


    >


    뭔가 너무 좋아해서 본인답지도 않지만 공짜로 뭔가 받는다는 것은 즐거운 하나다.아, 하나 더 받았어! Viaplay의 2개월 무료 이용권도 받았다.넷플릭스처럼 영화 본인의 다양한 종류의 드라마 본인의 동영상을 공짜로 볼 수 있지만 우리 집에 기위 넷플릭스가 있어 본인은 사실 TV를 잘 보지 않아서 아직 사용하지 않았다...ᄒᄒ Viaplay 이용권을 제외하고는 본인 이외의 베이비박스와 구성에 큰 차이가 없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