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대체불가 입니다자 (Irreplaceable you) 2018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3:24

    >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대체 불가의 그대들(Irreplaceable you).넷플릭스 영화로 아내 소음부터 끝까지 변하지 않는 영화. 주위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돌아보게 되는 영화.나쁘진 않아, 남은 시간을 돌이켜보게 되는 영화에요.좀 짧고 나쁘진 않은데 영화 한 번 볼까요? (밑으로 갈수록 스포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결혼하려고 모든 준비를 하고 있었고, 심지어. 신이 아닌가 했더니 여주인공에게 청천벽력 같은 스토리 기암 선고가 내려집니다.여주인공 아이비는 나쁘지 않고 헤어지기 전에 평생을 약속한 サム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일을 찾기 시작한다.그렇게 생각한 것이, 나쁘지 않고, "대신하는 샘"의 벌써 반을 찾아내는 것.도저히 납득할 수 없는 이 상황에서 샘을 위해, 또 나쁘지 않은 일을 위해 많은 것을 계획해 보지만, 전체의 부실이 없이 살아갈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소중한 샘과는 실제로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음을 깨닫습니다.


    >


    화기암 모임에 갔다가 만난 할아버지 부인에게서 중요한 이야기를 듣게 된 아버지.요즘 What if라는 대가족때문에 What is라는 현재를 놓치고 있다고..


    >


    >


    아이의 비가 왜 그렇게 뜨겁고, 또 무언가를 하려고 했는지 보여주는 장면이다.내가 당신의 모든미래를 예정하고 있다면,


    >


    그 일부분이 될 수 없는 것이 조금이라도 아프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런 어린 아이를 샘은 따뜻하게 안아 줍니다.


    >


    그리고 아기비에게 매우 로맨틱하고 감동적인 프로포즈를 한다. 무엇보다 소중한 전갈이 준비된 프로포즈.내가 기억할 수 있는 한 너희와 평생을 함께 하고 싶어. 우리에겐 일생이 없다는 건 알지만 사실 모드가 그렇다. 나는 너를 지금 사랑한다. 결혼해 달라고 샘이 아기 비에게 전한 모드에 평생이 없다는 말을 듣고 갑자기 나도 다시 세상이 보여졌어요.그렇죠. 평생 산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모드가 평생이라는 가끔 있는 건 아니에요. 당장 한치 앞을 알 수 없는게 사람이니까요.


    >


    아이비와 결혼을 다시 준비할게요. 그리고 어린이비는 샘에게 이런 스토리를 남깁니다.너를 처음부터 사랑했고 너를 평생 사랑할꺼야. 너는 내 인생에 가장 큰 선물이었어.영화를 끝으로 누군가에게 나쁘지 않아도 그런 대체 불가능한 사람이 언젠가 떠날 수 있을까? 나쁘지 않아도 그런 대체 불가능한 사람이 생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이상 반전 없는 잔잔함으로 인생과 사랑을 다시 생각하게 하는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대체 불가택(Irreplacable You)이었습니다.


    >


    >


    >


    >


    >


    #넷플릭스 #영화추천 #추천영화 #넷플릭스추천영화 #넷플릭스영화추천 #대체불가택 #irreplaceableyou #로맨스영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