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얘기 구글애드센스 하루만에 승인받소리!(가입,승인방법)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3:41

    문 10개 썼지만 승인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저는 현재 네이버 블로그 2개와 티 스토리 1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1년이 지났지만 하나 상죠크잉이에키울문을 적하는 장소에서 수익형이 아니라구요. 최근 많은 분들이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로 옮겼는데 저 역시 한도 이상의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한 운영해보려고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NAVER의 아이도 자리가 한번이 하늘 하고 있다는데 또 한과의 아이도 센스에 따라가려면 아직 멀었으니까...​인들이 Tistory가 승인되기 어렵다며 초반에 걱정을 한 직장을 다니면서 blog을 3개 운영하다 보니 한 곳에 올인할 수 없어 나는 느긋하게 승인 요청까지 2개월에 글 20개를 땄어요. 그런데 글 10가지 적어 승인 요청하고 하루에 승인을 받고 활성화까지 시켰습니다!!​ ​ 이번 글을 적이 내가 1차 2차 승인의 비결, 활성과 많이 궁금하셔서 티ー스 토ー리오링이도우셍스 배치의 비결까지 2회에 난 뭘 알리도록 하겟슴니다. 시작한다~~


    >


    많은 분이 Google Aiddenemating을 1개월 빠르고, 티 스토리 블로그를 빨리 키우는 방법을 많이 알고 싶어서 가장 먼저 알립니다. 저도 시작하기 전에 많이 찾아봤어요. 많은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방법이 하나. 꾸준히 글을 올릴 2. 하나 000개국 이상의 양질의 글을 쓰는 것 3.3~4장의 사진을 넣기 4. 마케티은송 글은 쓰는 이야기 등이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봤듯이 저는 매번 글을 쓰지 않아요.대신 하나 페이지에 오르지 않았다는 정보를 줄 수 있는 문장을 하나 000자 이상 쓰고 사진은 소견하지 말아 주었습니다. 그렇게 한 주간 하나에 한두개씩 써서 하나 0개를 쓴 후에 혹그와잉하고 승인을 요청했습니다. ​​​​​


    >


    ​ ​ ​의 아래에서 그ー글에키도우셍스 가입 계정 활성화, 1차의 승인까지 하루 만에 열렸었죠. 나중에 저는 2차 승인의 글에 마케티은룰기도 한일이 치에골리지지 않았습니다. 다들 수다떨고 무한루트에 들어간다고 하는데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 이상 하라는 것만 하고 싫어하는 것만 안하면 되는 것 같았어요. 예를 들면, 나와 같이 시작한 파트너도 승인 요청 이후 2일에서 활성화까지 시킨 것을 보면 예상됩니다.중요한 것!1000개국 이상의 양질의 글!!!생각할 것이다. 시간이본인의주제,사진,동영상등상관없이이야기입니다.​ 예를 들어 글을 채우려고 1기 형식의 '봉잉눙오ー가ー의 매일 대가족들과 된장 찌개를 먹었다, 맛있었다 뭐라고 하구요 '라 아니라 된장 찌개를 만드는 방법, 차돌박이 된장 찌게 만드는 방법, 된장 찌개 황금의 레시피, 저 모양의 독자들이 읽고 정보를 얻을 글이 중요하다는 거에요. ​ 즉, 저런 글이다 예기에 페이지 뷰를 높이고 구글은 ​ 아, 이 friend가 사람들에게 유용한 글을 씄 크봉잉과 상에서 에키도우셍스을 줍니다(웃음)​ 이어 가입 방법과 1차 코드시키는 방법을 가르치고 있겠습니다만 잘 따라와야 한다. 이것 때문에 무한루프가 되시는 분이 있었어요.


    이쪽에서도, 의외로 헤매고 계시는 분이 있었어요. 잘 따라오세요! ​


    >


    >


    Google Addsance에 들어가서 가입을 클릭한다. 웹 사이트는 본인이 사용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이 메하나의 주소는 제가 여기서 감정했거든요. 저는 네이버에 가입했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란에 네이버 주소를 써야할지, gmail 주소를 써야할지 고민하다가 gmail을 썼습니다.결론은 상관없어요 이후로는 체크란에 정보수신동의란이지만 예를 들면 도움이 되는 정보가 올지도 모르기 때문에 저는 체크했습니다. ​​​​​


    >


    >


    약관 체크를 해주실 겁니다. 해외 거주자 또는 국한으로 체크해 주십시오. 계정생성을 클릭!


    >


    >


    >


    주소는 꼭 맞게 써야해. 이 기입된 주소로 핀 번호가 우편으로 발송되어 오는 것입니다.이 핀 번호를 알아야만 아이의 라이선스에 쌓인 돈을 계좌에 송금할 수 있습니다. ​ 주소 입력 란 한개, 2가 있는데, 하나는 지번까지 적어 주셔서 2에는 동, 호수를 적어 주면 내다. 저는 새 주소라서 한 칸에 다 썼어요. 우편번호는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 쉽게 알 수 있어요. ​​​​​


    >


    그 이후에 진행되면 이렇게 계정 승인 코드를 제시합니다.아래의 '복사하기'를 클릭하여 복사를 하고 티스토리 블로그에 삽입해야 한다. 위에 보시면, 와 사이에 넣으라고 하셨죠? 어느 위치에 넣어야 할지 망설여지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릴게요! 아래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 입니다.​​​


    >


    >


    자신의 티 이야기 블로그->관리->치장->스킨 편집->html편집 순서로 들어가세요. ​​​


    >


    이렇게 오른쪽에 html 창이 뜨고 복잡한 영어가 많이 쓰여 있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상단 부분에 'head'를 찾으시고 스크롤을 천천히 벗어나면 '/head'가 보일 겁니다. 구글은 어느 위치에 코드를 넣어도 된다고 했지만 저는 바로 위에 넣었습니다. 바로 밑에 넣고, 승인받지 못한 분들이 계셨어요. ​​​


    >


    코드를 넣은 후 다시 어린이용 센스로 돌아와서 빨간 박스를 체크해 주시면 끝! ​​​​


    >


    이렇게 코드 확인 완료라고 하는 창이 열립니다. 내가 겪은 당장은 특별한 이상이 없으면 24시간 이내에 승인이 본인 같습니다. 몇 1이 걸리는 분들은 그 코드 삽입을 잘 못하쇼쯔고 본인, 지금까지 작성한 글이 기준에 못 미쳐서, 또는 강카료은 간 이야기도 안 되게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을텐데요.본인은 양질의 글을 올렸으며 위반이 되는 사항이 없는데 몇달이 걸린다는 분들은 오히려 다시 만드는 게 더 빠를 거에요!​ ​ 앞으로 글을 적이 2차 승인의 활성화되는 법, 본격적인 광고 배치의 비결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