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A5 인생전부 하데스 서버 <Ep.00 인생전부 준비>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5:25

    제가 서버를 옮기면서 이 내용의 첫 부가 수정되었습니다. 20첫 9-최초의 0-첫 3)


    GTA5의 삶 전체:사설 프로그램을 통해서 발생된 개인 서버 중 GTA5의 도심 속에서 한 시민의 역할로 살아가는 멀티 플레이 다든 철저히 가상 세계 RP(쵸은세국)에 충실해야 하는 것이 특징.네이버 검색에서 포스팅 조회수가 늘어나면서 RP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기술할 필요성을 느껴 추가합니다. 특히 심한 너무 너무 폭력적인 GTA5싱글과 GTA5온라인의 분위기를 거치고 인생의 양면까지 오신 분들은 RP에 당초에 적응할 때 특히 어려울 것입니다. 온라인에서는 세션 안에서 상대방을 죽이지 않는 한 서로의 차로 부코를 대도, 폭발하지 않는 선에서 총을 주변에 마구 때려도 어린이용 표시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차는 쉽게 고치면 되고, 다른 차를 내도 되고, 바로 팀원들을 모아서 퍼시픽 같은 습격을 해결하고 돈을 버는 것이 주목적이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인생의 전부는 RP에서는 조금 경우가 다릅니다. 도로상에서 본인의 부주의로 상대방의 차를 살짝 스쳐 지나가도 상대방이 민감하게 반응하면서 "왜 남의 차를 긁어요? 내려보세요!"라고 말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즉, 그 상대는 제 차를 긁어서 화가 난 사람의 롤 플레이에 충실한 것입니다. 여기에 혹시 GTA5온라인처럼 소견하고"아니 그것은 조금 긁힌 차가 나오지 않을 수도 없는 게 나지 않은 것?"라고 반응하게 된다면 RP에서 동무오나 버리게 합니다.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RP는 실제와 같은 정세극 연기를 합니다. 이 점을 이해하고 하면 RP가 더 재밌어집니다.단, RP의 미숙한 사람들에게 과잉 RP로 감싼 사람은 매우 혐오스럽습니다. 뉴비 분들은 RP를 이해하고 배우려는 정중한 자세를 보이고, 숙련자들은 뉴비를 배려하여 넓은 아량을 가지고 바라보고, 모두가 즐거운 RP를 진행하면 좋겠습니다.


    >


    >


    >


    방학 동안 우연히 시작하게 된 GTA5. 이 게이의 싱글 플레이의 이야기를 전 해결하고, GTA온라인으로 넘어 많은 분들과 팀을 맺고 다양한 이담, 습격, 놀이 기구 수집을 누렸지만 지금은 인생의 대부분에까지 손을 대게 되었습니다.흥미진진한 해외인생 전부 스크린샷을 보면서 너무 이과적인 설렘이 있었고 약간 흥미위주의 자극적이긴 하지만 유명게이이다. 유튜버들의 인생 모든 영상을 보면서 저도 거기에 다 같이 해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게이더의 특성상 음성 채팅은 거의 필수적이기 때문에 낯가림이 심한 제게 큰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에도 불구하고 30대 중반의 그와잉룸오ー루도 게이머로 저랑 오쏘 유사한 나, 거기 게이야 성향을 지닌 게이머들이 GTA5, 인생의 대부분에 흥미가 생겼는데 관련 정보가 너무 부족하여 시작하고 보르 카이에키카 망설이고 있던 때에 그런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서 이렇게 편지를 올리게 되었습니다.이 탐방기는 특정 서버명과 뉴스가 자주 언급되는데 해당 서버를 홍보할 목적이 아니라 가감 없이 솔직한 제 감상을 계속 부정기적으로 올려볼 생각입니다. 저는 제 아이의 디, 시민등록번호 등 모든 것을 공개하고 게이더를 즐기며, 리얼하고 솔직한 탐방기를 약속드립니다.​ 최근 실제로 NAVER로 GTA5, 인생의 대부분과 검색하면 대부분 서버 홍보글풍이다니다. 홍보를 하면 서버 관리자가 금전 보상 이벤트의 이점이 있기 때문에 이벤트에 참가한 분이 막연히 서버의 이점만 대고 서버명과 디스코드를 알려주는 것 뿐입니다. 나도 서버의 정보를 상세힐 수 있다고 조사했지만 교루이에키 직접 11이 겪어 보는 수밖에 없었습니다.아무튼 많은 사람들에게 가끔 절약과 다같이 예다에게 다가가는데 있어서 조금 이과인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GTA5를 즐기는 분들 이쟈싱 GTA5온라인을 즐기는 방법은 게이입니다 안에 구현된 LOSS ANTOS라는 도시의 디테하나과의 재현성에 경악하고 감탄하셨을 것입니다. 게데스에 등장하는 모든 사람(NPC), 가면의 것, 시설 등이 유연하게 배치되어 숨쉬는 모습은 이 광활한 도시 모두가 자신의 생명체로 믿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


    만약 시이 도시에 인공지능 NPC가 아닌 진짜 플레이어 수십 명, 수백 명이 함께 게이더를 즐긴다면 어떨까. 각각의 사람들은 각자의 직업을 가지고 도시 속에서 살아가고, 때로는 싸우고, 카즈후사 지금으로 지낼 것입니다. 현실세계에서는 도저히 불가능했던 다양한 형세를 가상세계에서 즐길 것! 의견만 들어도 설렌다. 서버 관리자가 MOD라는 추가 설치 기능으로 무한에 가까운 다양한 기능들은 가상의 도시들, 그리고 더 사실적이고 재미있게 마무리 해주고, 굳이 (새로운) 삶을 사는 것 같기 때문에 인생 전부라 불리는 것 같습니다.


    GTA5정품을 구매하면 FiveM이라는 사설 서버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이 소규모의 사설 GTA5 RP서버(인생 모드의 서버)을 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국한 서버 운영자가 만든 서버만 수십 개에 달해 이 분들도 해외 또는 국내 서버에서 즐기고 직접 서버를 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해외 서버도 많기 때문에 선택은 자유지만, Korea어로 직접 의사소통이 가능한 Korea 서버를 추천합니다. FiveM을 설치하고 실행하는 방법은 네이버에 굉장히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생략합니다.


    ​ 서버를 24시간 운영하려면 FiveM측에 1정의 비용 지불이 필요한 것으로 압니다. 그 규모 본인의 안정성에 따라 비용도 달라진다고 들었습니다. 때문에 기본적으로 GTA5인생 모드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본인의 서버는 개인이 운영하게 관리자의 개인 사정으로 언제 폐업하더라도 전혀 이상이 없습니다. 그래서 서버를 선택할 때도 상당히 신중해야 합니다.각각의 서버는 관리자의 지향점과 함께 시스템적으로 어떤 모드를 적용했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다릅니다. 역할에서 뛰겠다는 큰 틀에서 각 서버마다 규칙도 상당히 외, 인터페이스, 본인 단축 키, 맵의 1의 부도 차이가 존재합니다.​ 나는 인생 모드 초기에 사람이 가장 많은 트렌드 서버에서 후원까지 1개월 정도가 좋아하는 음식이었던 것에 조금은 RP에 익숙해졌다고 판단되고 내가 정말 하고 싶었던 방송국에서 팩션 RP가 가능한 환경이 구비되어 있고 또 앞으로도 많은 것이 구비되는 미리 기에후에 퀸 신생 서버를 선택했습니다.​ 서버 이름은 하ー데ー스이며 2019-10-13공식 개통한 정 이야기 따끈따끈한 신규 서버입니다. 신규 서버다 보면 아직 체계가 잡히지 않고 완벽하진 않아 다소 부족한 환경 1수도 있었는데 본인 경험이 풍부한 운영진들을 비롯한 초기 정착 유저들과 충의처럼 좋은 서버를 1개라고 만들어 본 사람 단 점에서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물론이서버가과연트렌드서버가될것인지아니면단순히많은서버중몇개인지는관리자님의끊임없는노력과사용자의도움이있어야하겠죠. ​ 어쨌든 킴케니의 GTA5인생 모드 탐방기는 하데스 서버에서 새 출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