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수진프로 상간녀 루머 법적대응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2:20

    택지파 출신 아나운서 A 씨가 남편이 한 여성 프로골퍼와 불륜이라며 이 여성을 상대로 소송을 냈다는데요. 이에 대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 선수 이수진 측이 허위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


    이수진 측 관계자는 "프로골퍼 이수진은 상간녀가 아니다. 상간녀가 엄존하지만 누구와 특정할 수 없기 때문에 일어난 1에서 뜻밖에 발생한 이수진 선수에게 죄송한 감정을 금할 수 없다.라고 가르쳤습니다.언론에 보도된 프로골퍼는 현재 KLPGA 정규투어를 하지 않고 있는 비투어 프로로서 이수진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부디 허위사실이 유포되지 않도록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부탁했습니다.


    >


    이에 대해 전 육지파 아자 신은서는 상간녀의 화살이 엉뚱해 프로골퍼 이수진을 향한 데 대해 "죄송한 마음 가득하다. 상간녀를 상간녀라고 부르지 못하는 현실 때문에 프로골퍼 이수진이 어린애 같은 피해자가 됐습니다. 이 소송과는 무관하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습니다.그리고 전 아자·신은서는 "남편 ᄂ씨가 인터뷰에서 밝힌 "우리 부부가 이혼 소송 준비중"이라고 하는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 주장한다고 다 사실이 아니다. 남편은 뚜렷한 유책 배우자이지만 나는 가정을 지킨다는 입장이 확고하다. 내가 이혼소송을 준비할 이유가 없잖아라고 말했죠.


    >


    이미 전 아쟈싱 운서 이 씨는 "영화사 대표, 남편하고고자 상간녀에서 프로 골퍼 고 씨가 우리 가족을 토막 낸 "이라고 밝히고, 프로 골퍼 고모 씨를 상대로 지난 8월 서울 중앙 지법에 5000만원의 '상간녀로 위자료 청구 소'를 제기했습니다. 소송 제기 이유에 대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단언하기도 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