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앙스의 하나상) 2년차 찐덕후의 넷플릭스 장르 불문 추천작 TOP3!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8:19

    안녕하세요. 안 스!우선 저는 2년 전에 넷플릭스 한달 free의 구렁텅이에 다시 2년간 서서히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지금까지 내가 Netflix을 보면서 개인적으로 아주 흥미로운 작품을 추천할 거예요!정말 뭐 1프지앙아에 파용토 끝까지 판매하는 성격이라서;유명하지 않은 작품도 있습니당!!


    정말 따라서 넷플릭스는 처음 한달 공짜로 이용할 수 있으니 심심할 때 한번 봐주세요! 가끔 순삭이에요! 동균참 따라서 저는 빈맛 코미디 장르를 좋아해요! 저랑 개인적 취미가 같다면 분명 즐거울 것 같아요!


    >


    첫 번째는 배드 맘스입니다.이 작품은 아시는 분도 많겠지만 엄마들의 1가의 측면에 대한 이야기이지만 거짓 없이 남녀노소 모두 생각 없이 웃기는 코미디입니다.(; 거짓없이 느낌 나쁠때 꺼내보는 작품입니다! 꼭 한번 봐주세요!!) 병코미디가 괜찮으신 분이라면 추천해요! 특히 저는 '칼라'라는 캐릭터가 재미있어요.후속으로 '배드맘즈 크리스마스'가 있는데 '배드맘즈'가 재미있다면 보기를 추천하지만 저는 '배드맘즈'가 더 재미있었어요.


    >


    ​​​​


    >


    두번째는 "다크 아젠 트리의 모든 부분론적 탐정 사무소"!저는 개인적으로 추리물, 판타지 오타쿠입니다만 이 작품은 정말 후유증으로 힘들었던 작품입니다 그 만큼 너무 재밌고 새로운 흡인력이 있었다구요!!특히 새로운 세계관이 있어서 재미는 있었지만 최초의 소음에는 이해 못하고 포기하는 분도 많아요.(웃음)그러나 이해하면 모든 캐릭터들이 매력 있고 시즌 2까지 정착 행위니까! 꼭 한 번 봐봐요!! 지금 방 넷플에서 보지 않고, 새로운 작품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


    ​​​​​​


    >


    3편은 "루시퍼"입니다!이것도 판타지 추리물입니다!시즌이 많은 만큼 정복하려면 시간이 필요하지만, 주인공이 무척 매력적이고 매우 재미 있었어요..ㅎㅎ)남자 주인공이 악마라는 설정과 여자 주인공이 형사로 함께 사고를 풀어 가는 에피소드가 흥미로웠어요!가끔 유머 코드도 재밌어!!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