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vr 체험하러 캠프vr 방문! 강남역에서 가상현실 즐기자!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0:17

    안녕하세요, 서울기상센터, KS 서울기상청입니다.​ 내일은 기이 6월입니다. 이제 여름방학이고 그 스토리는 대학원생은 방학이 없다고 가정하면 내 인생의 마지막 여름방학이라는 스토리입니다.우와~기이 대학 4학년이라니 믿을 수 없네요 아무튼 어제 부산에서 서울에 왔습니다만, 좋은 날씨였습니다.


    >


    우선 오후 1시경 부산 대학에서 찍은 밝은 하강 때의 사진입니다.정말 밝은 하항시가 이 아름답지 않을까요? PM2.5이 없어서 그런지 원래 우리가 봐야 한다 밝은 여름 항구 도시인데, 그렇게 나쁘지 않아도 안녕하세요


    >


    그렇게 저는 부산대학교를 출발해서 바로 김해공항으로 갔습니다.이는 사상역에서 김해공항으로 향하는 부산 김해경전철이 부산 낙동강을 건너는 모습인데 미세먼지가 없어 김해 쪽까지 다 보이는 모습이다.


    >


    이렇게 나는 하나 시 40분에 출발하는 대한 항공 비행기를 탔습니다.제가 부산에서 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매주 서울로 올라가고 항상 비행기를 타고 상경했는데 이번에도 꼭 비행기를 타고 왔습니다.


    >


    그렇게 비행기를 타고 부산에서 서울로 왔고, 2시에 이륙하고 40분 뒤인 2시 40분 서울에 도착해 슴니다.비행기 타면 40분인데 버스를 타면 4가끔 하나 5분 기차를 타면 2가끔 반이지만 비행기 항공권 요금이 기차 ktx보다 싸고 항상 비행기를 타고 있는 슴니다.서울에 도착하자마자 어머니와 여동생을 만나기 위해 강남역으로 갔습니다. 강남역에서 저녁을 먹고 본인이 즉석집에 가기가 아쉬워서 뭘 하고 놀까 망설이다가 우연히 vr개요 방이 눈에 보여서 바로 들어갔어요어떻게든 하나상글인데 너희 재미있게 놀아 안 올릴 수가 없네요 우리가 갔던 곳은 강남역 캠프 vr입니다.


    서울 강남역 vr게입니다.캠프 vr. 놀이의 후기입니다.


    >


    먼저, 캠프 vr. 외관입니다.우리는 강남 역의 첫번 출구에서 골목에 오르고 걸으면 건물 위에 vr체험관이 있다는 간판을 보고바로 들었습니다.자, 그럼 강남 vr.의 위치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하자면,


    지하철 2호선 강남 역 11번 출구에서 자신이 되고 국민 은행과 할리스 커피가 있는 곳의 골목으로 좌회전해서 직진하면 바로 간판이 보입니다.초역세권이라 접근성이 좋을 것 같다.


    >


    우선 저는 솔직히 vr은 작은 기계로 가끔 놀아보았습니다.이렇게 정식으로 vr. 게임존에 온건 어깨가 처음이었어요.표준적인 흥미도 없었을 뿐더러 이게 과연 재미있을지 의심했지만 주위의 친국들도 그렇고 초등학생의 막내 여동생도 어디서 들어본 적이 있는지 재미있다며 나와 엄마의 졸라서 함께 간 것이다.이것은 사용법이지만 소견보다 쉽고 좋았습니다.자세한 강남역 캠프 vr 내부는


    >


    먼저 다양한 방이 있어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이렇게 독립적인 거예요.존이 있으니까 홀러 와도 될 것 같고, 혹은 저처럼 동생 같은 소가족 단위로 와도 돼요.건전한 게입니다.그러니깐 어디와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요.


    >


    여기는 큰 재주를 하는 곳입니다.처음에는 굉장히 넓고 여기는 무엇을 하는 곳을 생각했지만 나중에 보면 전투 게ー다을 하는 곳에서 소견보다 넓고 걸어서 본인 뛰면서 괴물들을 물리칠 수 있었습니다. ​ 이는 거짓 없이 남성 혹은 전투 게이를 좋아하는 여자 친구 또는 여자 동기들과 함께 와서 최대 4명에서 즐기면 큰돈 재밌다고 생각했다.그럼 자세한 게이더 이용가격은


    >


    히라 1과 쥬이에키이 구분되고 있어요.히라 1에는 세트가 있지만 아까 위에서 본 서바이벌 전투 게임과 vr방 45분 이용권은 한개 5000원으로 쥬이에키에는 하나 8000원임. ​는 전투 게임의 경우 한 게임은 하나 만원이라 더 하고 싶다면 5천원씩 내면 되어 쥬이에키에는 하나 2000원과 6천원임. ​ 우리는 어머니를 제외하고 여동생과 내가 놀아서 어제도 평1이라 하나 5000원씩 두 사람이 즐겼습니다.


    >


    그런 설레이는 vr 체험에 이미 글 안내사항을 읽었습니다.당연히, 서바이벌 게임을 좀 알고 싶어 그것부터 하기로 하고 저렇게 큰 가방도 매고 vr의 착용 법 등을 약 3분간 숙지했습니다.다소 체계적이고 편리해서 당황할 필요가 없었어요.


    >


    그러면 본격적으로 서바이벌게입니다. 가 문자는 아!제가 원래 게이프니을 하지 않는 사람이어서(대신 블로그나 날씨 하나 느킴속과 하루에 노트북을 10시간 이상하고 있다)좀 낯설지 않지만 특히 가상 현실에서 열리는 게이 니다이라코하니 설레이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좀 두렵기도 핬 슴니다. ​ 우선 깨끗하게 위생을 소생 각서 1회용 vr시트를 난 뭘 주고 그리고 그곳에 무기가 아 슴니다. 저 무기로 괴물을 치우면 됩니다.


    >


    자...! 그럼 본격적으로 게임 시작! 이때 저와 동생 모두 강남vr체험장에서 vr장비를 쓰고 있는 상태라 솔직히 제 눈에는 실내공간에 좀비들이 다가와있는 상황이었는데 현실에서는 그럭저럭 가만히 서있는 제 자신을 사진으로 보니 뭔가 좀 웃긴하네요... 그때, 저는 거짓없이 거의 군인정신으로 다가오는 녀석은 가만두지 않겠다는 전열로 가득했지만, 현실에서는 겨우 서서 장난감 총을 가지고 있는 아이같습니다...


    >


    정말 현실인 것 같아요.사방에서 거미에서 좀비로 나는 괴물곤충등 온갖 괴생명채가 다 저와 동상에 접근해 있는데 저는 피하면서 총도 쏘고 돌아다니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높은 위치에서 사격도 하고 있는데 왜 현실에서는 웃기지 않고 실제 저 장면은 제 기억상 엘리베이터를 타고 높은 고도로 상공에 나는 곤충 및 아래쪽에 있는 괴물을 사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동영상을 보세요.진짜 웃소리가 본인 올 거예요. 저 도저히 못 봐요. ᅲ


    >


    이 와중에 막내 여성 동상도 포즈를 취하고 잘 싸웠죠. 서로 헷갈려서 뭐가 진짜인지 몰라서 가끔 파고들곤 했는데 어쨌든 진짜 현실세계에서 사진으로 보면 서면서 뭐하지? 하지만 저와 동상은 그 순간 아주 열렬하게 더 적들을 섬멸하고 있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이메일로 보내주신 전투와 Vr. 가상현실의 모습이다.이메일을쓰면모드로보내주는서비스를해주어서덕분에저도업로드되고있는데,이것을보니처음정말같네요. 좀비가 다가왔을때는 저도 많이 무서웠어요 은근....실제로 영화 속 좀비가 다가오는데 제가 군인이면 과연 제가 저렇게 잘 싸울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저는 그게 아니거든요.그렇게 게이를 해서 결과는 끔찍했어. 아무튼 강남 vr.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


    그리고 바로 즉석 vr. 룸으로 들어갔습니다.이곳은 강남역 캠프 vr. 객실인데 조용하지 않으신가요?여기서 정스토리 혼자서 게임니다를 하거나 연인, 노화는 여자, 남자, 같이 게임니다를 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게입니다도 다양하다.이것은 ultimate booster입니다.그리고 fruit ninja인데 많이 들어본적없나요?후르츠닌자의 경우, 날아오는 과일을 자르는데 재미있을 것 같지만, 앞서 닌텐도등으로 해 본 것 같아서 패스...!


    >


    다양한 게임입니다. 그래서 보면 맞힙니다.아내의 소리를 보는 게임이에요.많이 들어있었어요.다만, 이미 지난 서바이벌 게임 '니다'에서 괴물을 많이 물리친 직후이기 때문에 괴물 자신이 오는 것은 통과했습니다.


    >


    유튜브를 vr로 보는것도 있지만 그건 돈이 아깝다고 생각해서 스키를 타고 높은 건물에서 번지점프를 하기로 했습니다. 어쨌든 vr. 게이더의 종류도 다양하기 때문에 천천히 읽어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어떤 게임을 할지 정하니까 여기서 고르면 됩니다.여기에 모든 게임 리스트가 있으니 선택하고 vr로 플레이를 눌러주세요.


    >


    가장 먼저 동생이 vr게입니다. 현실에서는 저렇게 vr 장비 차고라고 하지만 동생이 보는 세계관은 다소 떨어져 있습니다.


    >


    그래서 저도 고층 빌딩에서 점프를 하거나 그랜드 캐년 협곡에서 점프를 하거나 했습니다. 현실에서는 맹지역이 가만히 있지만 사실 저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고민을 받고 심장까지 두근거릴 정도였습니다.이게 바로 가상현실의 클래스인가...!


    >


    스키 타는 거~ 정말 짜릿해요. 실제로 높은 곳에서 활강하고 있을 때 심장이 두근거리고 바람도 불어오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동영상을 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저는 안 볼 거예요!


    >


    동생도 나중에 vr.에서 스키를 탔습니다.그렇게 어제 45분 강남 역 캠프 vr안에 있는 vr룸에서 즐거웠던 게임을 하고 테테로울을 보냈습니다. 스키도 눌러보고 번지점프도 했는데 가상현실이 이렇게 나쁘지 않아서 재미있었다니 저도 vr기계 사서 집에서 영화 볼 때 그렇게 봐야겠네요:)


    >


    저는 스키를 타다가 안하던 구역질이 났어요.원래 저는 버스 정류장인 배를 타도 멀미를 안하는데 어제는 처음 멀미기운이 좀 있어서 금방 중단했고 아무렇지도 않은 동생도 모두 놀았습니다. 동생은 어디서 본 적이 있는지 저 유명한 고층빌딩에서 호박줍기 게입니다 라고 말한 모습인데 자기 말로는 진실 거의 잡으려다 떨어뜨려 자기도 같이 추락했답니다.


    >


    그렇게 총 3만원으로 1시간 둘이서 즐거운 vr게임을 했다.가격도 무난하고 컨텐츠도 여러가지로 즐거웠습니다.서울 역삼동에서 즐거운 가상현실을 체험하고 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은 강남 vr을 하러 강남역 캠프 vr로 오세요!


    >


    원고가 아니라 직접 vr게입니다.하여 작성한 일상문입니다.사진속의 인물은 "그나쁘지 않다", "동생"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