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준형 아내’ 개그맨 김지혜, 남편-딸들과 소확행 첫상…“힐링힐링”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1:55

    김지혜가 남편의 박준형, 딸들과 1상을 유출했습니다.



    지난 하나 4개 김지혜는 자신의 인스 타에 " 와서 정말 좋다^^힐링힐링 푹 쉬고 싱ヮ잉게 놀아서 가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지혜와 박준영의 단체샷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의 행복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


    김지혜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보기에 좋지 않다, 더위 조심하세요!!, 가족 예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지혜와 박준형은 이 2005년에 결혼해서 현재 결혼 하나 4년차 부부가 됐다.



    1979년생 김 모지에 대한 저는 올해 40세이다.



    관련 기사:


    '외식하는 날'박준형 ♥ 김지혜 부부, 싱크로율 하나 00Percent의 두 딸에서 처음 공개."쥬니와 헤이"" 갑작스럽게 귀신"...김·지혜와 박·준영 부부, 안·효은모과 갑자기 만나는 사진을 공개 김·지혜, 안·효은모, 라이 마 부부와 만난 김·지혜, 남편의 박·준형, 딸들과 단체 샷...'정말 갈기갈기 패밀리''해피 투게더 시즌 3'김 느낌으로,"쵸세호 내가 처음 울린 남자"김지혜, 밝은 얼굴 보이며...' 우아한 하나의 ''해피 투게더 시즌 3'김지, 정 효은무의 재배치 시술 한번에 맞추어…'소름''해피 투게더 3'김지로, 성형 수술의 부작용?"아이들이 못 알아보았다"폭소의 박준형 아내 김지혜,'해피 투게더 3'유재석 셀카에..."유느님을 만나서 행복했다"'박준형, 정경미의 2시 만세'박준형, 20하나 8아이스 버킷 도전 참여' 거침없는 김지에 '[안부]김지혜, 박준형과 삶터 공개'모던의 정석'박준형, 아내 김 지로 매콤한 하나의 공개."방 가면 나오겝니다"처음 했네""라디오 스타"박 준영-김 지혜, 개그맨 부부의 화려한 입, 그리고"솔직히 고백 토크"[안부]박 준영 킴 지혜 부부 두 딸들과 함께 방송됩니다.'행복한 가족' 라디오 스타 박준영, 김지혜와 함께 흥흥데이트 박준영 김지혜 부부, 딸들과 함께한 하나상 공개 오한상은 문어 라디오 스타 김지혜 근황 홈쇼핑계의 유재석이다 김지혜 남편 박준영과 달콤한 하나상 공개 아내와 짬뽕 먹으러 라디오 스타 박준영 김지혜 홍윤화 촬영장 공개'부부와 예비부부' 라디오 스타 김지혜가 박준영과의 달콤한 하나산 사진 공개"시선 집중"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