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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osch] 자율주행차의 경우, 감각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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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측 도로 컨디션 서비스를 위해 Foreca, 도로 날씨 전문의와의 연계 운전 시의 퓨틱한 느낌은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됩니다. 도로의 상태는 어떤 상태이며, 타이어는 얼마나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가? 이 느낌을 가지고 본인을 발전시키면 운전자가 적절하고 안전하게 차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경주 운전자는 이미 육감에 따른 느낌의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바지와 운전석 접촉을 의미하며 이로 인해 노면 상태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자율주행차 또한 도로 상태에 대한 정보가 절실하다. 그래서 본인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런 조건에 대해서 어떤 느낌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보쉬(Bosch)는 자율주행차의 감각에 따른 느낌(seat-of-the-pants)을 느낄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젖은 도로, 눈, 올서리 - 예측 가능한 도로 상태 서비스를 통해 중요한 상황이 전개되기 전에 위험에 대해 경고한다. 저희는 파트 댁인 Foreca가 공급한 기상 데이터를 통해 지원을 받습니다. 자율주행차가 자율주행할 수 있는 위치와 비결을 정확히 알 수 있는 소리를 뜻한다. " 라고 Bosch 이사회의 Dr. Dirk Hoheisel이 말했습니다.


    Foreca는 도로의 기상 조건을 예측하는데 20년 경력의 세계 기상 정보 제공 업체 중 1이다. Foreca와 Bosch의 전문기술을 결합하면 도로 컨디션 예측의 새 시대로 안내할 것이다. 언론의 1기 예보와 달리, Bosch도로 상태 서비스는 다양한 가능한 예측 시나리오를 고려하는 것이다"라고 Foreca의 영업 이사 Petri Marjava는 이야기할 것이다. 도로 상태 서비스는 운전 안전과 평온함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자율주행 기능의 효용성이 향상됩니다. Bosch서비스 패키지는 조 썰매 타기에는 기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2020년에 전 세계에 내놓는 의도이다. 점점 더 컨텍스트 차량이 도로에 나타나면 차량 데이터로 서비스가 보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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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차는 좋은 시간에 속도를 조정 고도로 자율화된 SAE레벨 4까지 자동차가 주행을 할 수 있을지는 도로의 유형, 속도 범위와 환경 조건 같은 요소에 의해서 결정합니다. 미래 자동차에서 이러한 결정은 Bosch가 공급하는 예측 도로 조건 서비스를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그들의 도움 덕분에 자율주행차는 어떤 환경조건이 예상되는지 적절한 시점에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는 아무리 경미해도 도로 상태가 좋지 않은 첫번째 신호에서 운전자에게 운전을 잇는 필요 없이 운전 스타 1을 조정할 충분한 시간이 잇소리울 의미한다. 차량 노선이 빗물을 통과하면 속도가 사전에 빗길에 미끄러지는(aquaplaning) 위험을 피해 언제든지 안전하게 정지할 수 있는 수준으로 조정합니다. SAE의 자동화 수준이 어떻든 그 결과는 역시 부드럽고 쾌적한 안전 드라이브가 될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 있는 자율주행 Bosch는 예측 도로 컨디션 서비스를 위해 다단계 개념을 도입합니다. 2020년에 의도된 개시 시점까지는 도로에 Connected차량의 비중이 충분히 높은 것으로 예상할 수 없습니다. Bosch는 유럽에서만 약 8만킬로미터의 고속 도로를 커버하기 위해서 연결된 2천만대의 Connected차가 필요하다고 추정합니다. 이런 이유로 도로기상예보는 아내의 소리에는 도로 상태에 대한 건전한 결론을 도출해낼 수 있는 유일한 믿을 만한 제보가 될 것이다. 특히 교통량이 적은 농촌 땅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Bosch는 Foreca에서 지속적으로 필요한 업데이트 되는 글로벌 도로 날씨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Bosch 주요 공급업체에 대한 철저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핀란드의 기상 전문가는 세계적으로 가장 정확한 도로 기상 데이터 제공 업체였습니다. 보다 확실하게 위험한 조건을 예측하고 현지화 할 수 있으면 자율주행 기능의 효용성을 최대한 유지하는 것이 보다 쉬워진다. 세계참고측정집단운행(fleet)과 기계학습의 극의 덕분에 Bosch와 Foreca는 공동으로 도로기후모델의 안전성과 효용성을 최적화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두 회사는 자율주행 등 생명에 필수적인 안전기준을 마련했습니다. 마찰계수를 판정할 수 있는 ESP 조정 충분한 수의 Connected 차량이 도로로 연결되면 Bosch는 예측 도로 컨디션 서비스를 차량 데이터로 보완합니다. 이 데이터에는 차량 내부 및 외부에서 측정된 온도 및 앞유리 와이퍼 사용 여부와 함께 CAN 버스, 차량 중앙 데이터 네트워크에 저장된 정보가 포함됩니다. Connectivity 덕분에 이 데이터는 차량에 사용되지 않고 각 자동차회사의 백엔드(back-end) 서버를 통해 Bosch 클라우드로 전달됩니다. 또한 Bosch는 ESP 미끄럼 방지 시스템에서 정기적인 조정을 평가합니다. 공학적인 비법을 사용하여 엔지니어는 각 바퀴의 노면 마찰 계수와 각 바퀴의 상태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데이터가 결합되어 지능적으로 평가되는 것, 그 결과는 스마트 보시 서비스 패키지이며 안전한 장소에 있다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끼어들기 얼마 전 날씨와 자율 운전에 관한 소식은 전해 드렸습니다. 그 후 좀 더 연구해 보면 Bosch에서 이런 기술을 발표한 것이 있지요. 이전에 전한 공지는 자율주행차에 기존 센서 외에 새로운 센서를 장착함으로써 악천후, 특히 눈에 대한 보완책을 소개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번 일은 단순한 센서 외에 종합적인 분석으로 도로 정세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고 분석하여 사전에 문제 발생을 예방하는 시스템에 대한 공지입니다. 이번글에서도내용되어있는것은자율주행차만의센서로주변의형세를파악하는것이아니라중앙에서다양한정보를수집한후그정보를필요한차량에전달하는방법을소개하고있어요. 이런 기술을 위해서는 V2X기술이 우선 전제가 돼야 하고 중앙에서 데이터를 관리하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러한 정보를 주고 받는 통신 시스템이 있어야 하는 것이군요. Bosch는 독일의 유명한 자동차 부속기업입니다. 자동차의 부속뿐 아니라, 여러가지 사업을 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지요. 세계적으로 큰 자동차 회사들은 시장 선점을 위해 다양한 기업과 제휴 및 합병을 통해 괜찮은 부분을 채우면서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계속 스토리를 써 나가지만 앞으로는 한층 더 규모의 크기가 시장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순히 자동차 시장만의 내용이 아닙니다. 저희도 준비를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글로벌 시장에서 하드웨어만 생산하는 생산공장이 될 수 있다. 정부나 기업의 정책 결정자들이 이런 부분을 모르는 것은 아니겠지만, 당장의 시장이 존재하지 않는 상황에서는 투자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투자 없이 밝은 미래의 문은 우리를 위한 문은 열리지 않을 것입니다. 관심과 투자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그래서, Foreca의 관련 동영상입니다.


    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원하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원하시는 말씀이 없으시면 제게 연락 주시면(이메일, 편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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