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례 중앙공원 피크닉 콘서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3:37

    [야유회 콘서트/가수 거미/거미/위례중앙광장/무료 야외공연/위례신도시/위례신도시 콘서트/위례트렌지트몰/모란다목적 공영주차장] 안녕하세요, 여러분 최신 피크닉 콘서트와 야외 무료 공연을 할 거예요! 그렇게 저도 그 소식을 듣고 위례에서 피크닉 콘서트를 보러 가게 되었어요!


    ​​


    >


    ​ ​ 네, 요즘이었다 8월 24일 위례 중앙 광장에서 가수 거미의 부모님의 콘서트가 있었고 ​입니다 영주 8월 31일에는 10cm, 벤, 윤 탄탄, 미교까지 ​ 아주 탄탄한 가수 분들이 오시는데 이것이 무료 공연이라는 점!!깔개를 가지고 모두 외치고 바지 하러 갈 예정입니다!!!​ ​ ​ ​


    위례중앙타워 앞이자 위례에서 트렌짓몰이라고 불리는 곳이 센터입니다! 요기가 바로 위례의 중심부 중앙으로 불리는 곳입니다.아마 위례를 사는 사람들은 대부분 알고 있을 거예요.​


    네, 즉석 건물이 위례 중앙 타워에요. 아주 넓고 큰데 아직 많은 가게가 입점하지 못해서 정말 슬퍼요.정말로 백화점처럼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곳이 되는 그런 날이 오면 좋겠어요!​ 자는 피크닉 공연장은 위례 두번째 사진 기준으로 약 2~3분 정도 도보로 직진하면 ​ 당장 눈앞에 보였어요!(롯데 시네마 앞이라고 교은헤하면 편합니다)​ ​


    보시다시피 저는 사람이 많이 왔네요.! 위례에 이렇게 사람이 많은건 처음 봤어요.​, 제 의견에는 2~3천명 정도까지 오지 않을까 합니다 의견으로 보면 위례전세대 단지만으로도 약 5만정도 인데 충분히 더 많은 분들이 몰릴 수 있다고 의견이 합니다.


    >


    실은 타고 온 차벤에서 내려서 무대에 올랐을 때 영상을 찍었는데 잘못눌러서.. 날아갔네요 それで 그래서 즉석무대 공연 사진 보여드릴게요! 그냥 실물 보니까 보통 그냥 이뻐요 이렇게 해서 무예가 대박이 났거든요. TV에서 본 것보다 되게 세련돼 보였고 오랜만에 제가 연예인을 봐서 그런지 멍하니 보게 되었어요.


    정말 매력보이스터입니다.


    가수 코미의 이름만 들어도 다들 음악을 잘한다는 걸 알 텐데 직접 들어보니 정말 소름끼치게 잘 치더라고요.무대매너도 정말 좋아해서 왠지 거미씨가 아닌 본인이라고 생각했어요.그래서 공연중에 '나쁘지 않은' 이름의 뜻을 아냐고 물어봤는데, 사실 저도 오래 알고 있는 가수임에도 불구하고 몰라서 궁금했어요! 뜻은 이러하다 곤충인 거미는 거미줄을 치고 살지만 거미줄에 잡힌 다른 곤충을 먹고 살잖아요.그런 대등한 감정처럼 나쁘지 않다, 거미줄에 잡히면 그 매력에서 벗어난 본인이 될 수 없다는 좋은 의미를 부여한 거래요.그런 식으로 얘기하면서 스스로 웃었어요.요즘 소를 생각하면 유치하고 부끄럽다고 가수분 중에서도 입소리가 좋으시고 개그감각도 좋아하신다는 소문이 본인 있을 정도로 말을 잘하셨습니다!


    ​​


    구름이 노래합니다 구름이 지면 다행이네요! ᄒᄒ 너무 가수 거미가씨를 알리기도 하고 유행방 sound 원 차트에도 항상 위에 유지되고 있다 이른바 이야기해라 곡 곡이에요내가 장난스럽게"1곡째의 곡에서 거미라도 될 걸 그랬군요 "라고 하면 거의 모든 관중이 폭소했습니다.그만큼 유명한 곡이라서 제목을 개그감있게 말씀드리니까요 : D


    ​​​​


    음.. 마지막 영상으로서는 요즘 매우 핫한 드라마 호텔 델루 자신의 OST인 기억해주세요 나의 모든 날과 바로 너를


    맞습니다! 호텔델루 자신 OST 중에서도 트렌드가 많아서 가사 자신 음악의 멜로디가 참 좋습니다. 이 드라마를 저도 매우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본방사수까지! (애유의 대팬이기도해)TMI) 드라마 또한 댁의 재미와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음악가의 진실한 이야기, 나에게도 소중하고 행복했던 이유가 있습니다! 곧.김 1이 이 음악의 일의 라이브 무대였으니까요.​ 하루도 적어도 2~3회 이상 듣고 요즘 나의 감정을 위로하고 있다 움액라소덱무 좋​ 그 때문에 영상을 보면 아시가 라이브 정 이야기야입니다 거짓없이 음원보다 역시 현장에서 직접 들으니 온몸의 소름과 전율이... 되게 좋은 걸 글로현으로 담기가 어렵네요정말 이야기 소중하고 행복한 가끔 했던 가수 고모님께 감사드리면서 위례로 이런 공연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즐겁네요! 이강주 피크닉 콘서트도 보러 갈 예정입니다. 저는 ᄒᄒ 그럼 저는 이 강의 콘서트를 보게되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