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프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4:26

    1개월 전에 킹덤을 보려고 넷플릭스에 가입했다.개인적으로 사인이 인생 드라마라서 김 은희 작가님을 나쁘지 않아서...어쨌든 1개월 사용하고 남기넷플릭스 후기.. 그렇다고 사실 각 드라마 영화 후기이라 스폰 있을 것입니다!인데...최소한에 쓸 생각은 하는 건데... 귀찮아서...스포츠는 스포츠 주의라고 써둡니다.추천도는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기준 ᄏᄏᄏ 잡소음이 길어서 대략 스크롤 낮추고 추천하는 것만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하하하 킹덤


    >


    가입하게 된 이유 6화라는 것도 시즌 2가 나온다는 것도 알고 보기 시작한 것 같다.일단 좀비 분장은 굿 한 9세지만 소견보다 살생은 하지 않았다.보기 전에 친척분이 내용으로 쓰시듯 '목 잘리는 것만 조금 나오지만 그것도 잘 나와서 나중에는 익숙해진다'고... 그런데 이게 딱 맞는 내용이었다.내가 고어류를 보지 않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만약 고어류에 약한 분이라면, 이것도 잔인하다고 하실 것이다.그래서 내용은.....별로 내용하는 것이 없다....6화이므로 거리대 축제로 끝난 감정이었다. 약간 프롤로그로 끝난 듯한 느낌을 지울 수 없어..인물관계도와 좀비설정만 대충 나와서 끝난 감정.나처럼 이거 보려고 가입하려는 분 있으면 말리진 않겠지만,, 역시 나처럼 중간에 끊는 걸 안좋아하는 분이면 비추천.시즌 2 끝나고 가입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2이 마지막일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완전히 끝나고 종합한 것이 더 재밌다고 했다.저는 6화 보고만 매우 재미 있는 시즌 2언제 나갈 거야!하기는 안 했지만 정말 재미 있게 보는 것도 많았다.결미 가하 빠케하지만 시즌 2 나왔거나 만약 시즌 2이 끝이 없다면, 그냥 끝난 뒤 뒷 부분 볼 의향이 있다.​ 추천도 ☆ ☆ ☆ 반 ​ ​ ​ ​ 2.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유튜브에서 보다보니 광고가 너무 많이 떠서 궁금해서 봤다.그리고 이렇게 가볍게 볼 수 있는 로맨스 코미디가 가끔 짜증난다.킹덤 중간중간에인가 보고 있었던 것 같은데 괜찮았다.어떤 의미에서 새삼스러운 이예은 아니지만...그아잉는 아내 Sound에 남자 주인을 다른 사람이라고 의견 있던 wwww 보고 잠시 시간이 지났으니 특히 다른 의욕이 안 나닼 wwww 얕보는 로코!​ 추천도 ☆ ☆ ☆ ☆ ​ ​ ​ 3. 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약 스포 주의)


    >


    위에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봐서 나쁘지 않아 로꼬 하나 말고 더 보고 싶어 봄설명이 좀 흥미진진하고 오 재밌겠다~ 하고 밀었는데 뭐 재미는... 있었지만 두 비서가 하는 일을 응원하는 건 좀 유치했다.그안은 분명 이해할수있어뎈ᄏᄏᄏᄏᄏ그정도의 조작은 너무 심각한거아냐..앗! 스포하고싶어서 앗! 남자상사가 엄청 개같아..다음에 갈수록...이런거였다고, 보통 더 일찍 그만두면 되지 않을까 생각했어.ᄒᄒ 대사 써놓은게 있으니 여기에 적어두자.


    추천도 ☆ ☆ ☆ ​ ​ ​ ​ 4. 비밀의 숲


    >


    친구가 강★력★추★천해서 언젠가 보자...하던 근차기회에 있어서 봤다.아 이것도 따로 리뷰를 써야하는데 안본지 좀 안되서 애기같네하는 이야기 정말로 가득이야ーww원래 무슨 말 대잔치 리뷰는 다 보고 나쁘지 않고 흥분에 찬 상태로 쓰지 않으면 안 되니...이 이야기 1프지앙아묘은 된다.사인 다소리우에서 인생의 드라마 2위를 차지했다.짝짝짝!!솔직히 내가 휩싸인 캐릭터들을 너무도 사랑하고 1위를 주지 못하는 것이다 이야기 라인을 보면 1위나 이미 정해진 셈인 이다니다.이건 어떻게 데뷔작이야??? 어때??작가는 대체?? 이렇게 깨알같은 모두가 범인인가??하고 싶은 경우는 아내의 목소리입니다.지나치지 않으면 엑스트라만 그대로 둘 수 없는 ᄏᄏᄏᄏ마력ᄏᄏ도대체 왜 이 모든 사건이 연관이 있는지??어떻게 하면 이렇게 스토리를 세울 수 있는거지?! 보면서 정화는 감탄했습니다. 심지어 모 드라마와는 달리 최종화까지 완벽주인공이 소견이 없어서 엄청 이성적인 판단만 내렸어야 했다.누가 인질로 잡히느냐 마느냐가 아니라 소견이 흔들려서 좋지 않은 선택을 하느냐 마느냐가 아니라 그런게 없었나 반대로 이러니 비리 척결이 되나 싶어서 좀 서운해졌다...."검사""형사님""케미""당신""조소리""내가 제일 좋아하는 스타 첫 케미"형사님""개미"검사 케미들도 좋아했지만ᄏᄏ 로맨스도 거의 없고.하지만 우리에겐 자동 로맨스필터가 눈에 끼워져 있어서 자동으로 에~~??오~라고 그래~?하는 곳 www 할 말은 많은데, 따로 적어 두기에는 어린 아이와 옷휴...별로 없는 점 것은 부정한 이야기니까 우울하다....ㅋㅋㅋㅋㅋㅋㅋ 16화이므로 미드와 달리, 길기도 길고...( 긴 것을 보지 않은 나의 한계)에서도 대한민국의 드라마 속에는 16부작이 안 나쁜 테 마침 이다니다. 사인은 20부작이지만 그것은 본방 사수하며 보아서... 보고 나쁘지 않으니까 작가의 다른 작품인 생활도 보려고 생각해서 보존하고 놨는데 참말 결국 못 본 www에서도 그것은 별로라는 이야기가 있었어. 사실은 보존하고 둔 것이 많지만 본 것은 빙산의 첫 감각.하하하


    위 대사때 형사님한테 혼난다..ᄏᄏᄏ


    추천도 ☆ ☆ ☆ ☆ ☆ ☆ ☆ x∞ ​ ​ ​ ​ 5. 시에라 연 어린이 대작전(ㅅ주의)


    >


    이것도 광고를 많이 하고 있었는데 궁금해서 봤어.솔직히 저 왼쪽 끝의 여자아이와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아서 그건 좋았지만 ストー그것의 줄거리에는 좋을 것이 없다.나는 솔직히 진실을 이해할 수 없어.. 별로였어 차라리 여주가 자존심은 충만한 상태이던지 아니면 자존심을 되찾고 성장하는 모습이 잘 보이면 좋았는데~~ 정스토리 이해안돼.. 중간에 남자가 너희 무 불쌍했어요.. 남자들만 놀이와인 셈이잖아 이거뭐야 노래도..노래도 그거 거기 합리화 아니야???베로니카가 거소음에는 틀렸는데 그말고는 과인의 머리는 모두 시에라가 틀려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주변사람들 왜이렇게 용서를 쉽게 해주는거야?? 주변사람들이 너네한테 착하잖아...?? 결스토리 자존심 낮아서 투정만 부리고 코치 거과인 바꾸려고도 안하냐고 아녀??갈라리 어떻게 베로니카와의 우정엔딩으로 통째로 가는지...결론은 별로 ​ 추천도 ☆ ​ ​ ​ 6. 로마


    >


    게이예요칭 구분이 내가 나쁘지 않을 것 같다고 추천받아서 봤다왜 추천받았는지 모르겠는 내가 이런...예술영화를 나쁘게 안해...그런 사람은 아닌데...나를 어떻게 보는지...사실 시에라가 너희들의 화를 내서 좀 성공(?) 안정적(?)인걸 보자!하고 상을 받았다는 로마를 봤다던데...sound....오....아....네....아 물론 상할 만했어요! 왜 상을 받았는지 알 것 같았다! 하지만, 나의 개인적 성향은 지극히 상업적이기 때문에....절대적 재미있었다고는 스토리 할 수 없다.사실 재미있을 것 같아서 만든 영화도 아니지만! 근데 왠지.. 예술영화는 재미없다는 것에 하나 추가한다.조금의 상황은 우리 본인이기 때문에 민주스포츠 할 때가 생각한 본인이긴 했습니다. 왠지 거리 분위기라던가...그런 거...상황은 앵타카데 카메라의 시선은 담담하지만 다큐멘터리 같다.하나 9세는 했지만 쥬은강엑.노힘 당황ᄊ 달이렇게 정면에서,,본인체로,,막대기 무술을,,,할줄은 몰랐다.보통은 그뿐인데 본인은 당황했다.sound...웃고 있으면 짜증나지만 영화가 짜증나는게 아니라 영화 상황이 짜증나.그렇다고 해서 만든 상황이겠지만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이 솟아올라 개운치 않다.이 세상은 그랬겠구나...그래도, 요즘 시대에 전혀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지만, 나는 "탈탈한" 감정은 싫어. 어디서 뿌리내린 감정인지 몰라서 더 어색했어요.밀양이 본인의 쉐이프 오브 워터는 그래도 되는 편이었는데 이건...정말 모르겠어. 오히려 현실적이고 담담하게 표현하니 더 찜찜하기도 하다.나는 전에는 아니었지만 최근에는요, 뭔가 짜증난 본인, 우울한게 본인, 기쁠때 왜그럴까 꼭 생각해요섴이 감정을 이런식으로 느꼈어요! 확실해져야 감정이 편안해질 수 있다.아니 이건 TMI네 어쨌든, 내 개인의 성격은 아니었지만 예술적인 영화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을 것 같아.


    추천도 ☆ ☆ ​ ​ ​ 7. 너의 모든 것


    >


    꿀잼 ᄒᄒᄒ 이건 딱히 누군가의 재주파티 포스팅을 했기 때문에 긴 재당은 하지 않아.. 집착은 본인다운 거고 저건 범죄지만, 본인레이션을 듣다보면 미묘하게 설득당하게 된다.여주 겨우 집 한 층인데, 제발 창문에 커튼 좀 달아주고...시즌 2이 자신의 온다던.하지만, 개인적으로 거짓없이 재미있게 보았다. 남자들이 똑똑한지 바보인지 잘 모른다는 소견은 들었지만...모든 사랑에는 조금의 집착이 필요하지만 모든 집착이 사랑인 것은 아니다.내가 집착관련 사건 볼때마다 소견하는데,,,뭐 이예기 쓰려고 이거 썼어?느닷없이 소견한 개인적으로 사랑에는 집착과 독점욕, 질투가 없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그러나 그것이 1정부를 넘으면....여기 넌 성주는 1정부 분만 넘어선 애니메이션 야크..아래는 왜 하는 증거인지 모르겠지만 이이에키이 나쁘지 않아서 썼듯이.


    추천도☆8 때때로 로맨스


    >


    すべて너의 모든 것을 보고 조금 가벼운 것을 보고 싶어서 선택한 영화략, 전형적인 로맨스 코미디. ビ비꼬기が入っている가 들어가 있는데, 좀 웃기다.빵 부스러기 보다는 웃음 웃음 웃음 웃음 그래도 위의 시에라보다는 주인공의 자존감 성장이 탄탄하게 나와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어, 좋은 대사가 있었는데 쓰지 않아서 쓸 수가 없네...주인공이 자신은 나쁘지 않다는 것을 사랑한다고 이스토리 하는 부분과 주인공의 칭구가 주인공에게 "너도 충분히 로맨스 코미디 주인공의 자질을 갖추고 있다"고 이스토리 하는 부분이 좋았어.분명히 뭐 사랑에 빠지면 모두 주인공이 지쿠(웃음)나름대로 좋은 영화 ​ 추천도 ☆ ☆ ☆ ​ ​ ​ 9. 미녀와 야수


    >


    디즈니 안에서 뭐 안본거 없을까 생각하다가 떠올라본다.이야기는 ...뭐 미녀와 야수와 크게 다르지 않다.하지만 엠마왓슨이 정이 아름다워 ᄏᄏᄏ 그리고 야수도 보니 사랑스럽다.그냥 야수라도 좋았나봐(?) human again 없어진 대신 다른 노래가 몇 개 사이 들어간 것 같았다.뭐.. 눈에 띄게 새로워지진 않았다. 그냥 "미녀와 야수"의 실사화 버전의 느낌.물건으로 변한 사람들은 매우 잘 살린 느낌이었다..노래는 여전히 좋은 sound​ 추천도 ☆ ☆ ​ ​ ​ 하나 0. 블랙 미러 발다ー 인상


    >


    이것도 게입니다 친구 추천영화인데 땅이 있다!"블랙미러" 드라마를 보지 않았지만, 별로 상관없었다.선지에 따라 엔딩이 다르지만 선택 이전으로 돌아가기도 한다.어떤 엔딩을 보다가 엔딩크레딧이 뜨던데 내가 모든 땅을 고른건 아닌데 엔딩크레딧이 흘러.. 어떤 기준으로 엔딩크레딧이 뜨는지 잘 모르겠어."그러나 사실 "선지 있음"이 신박할 뿐이지, 영화는 그래서 무엇을 스토리 하고 싶은지, 정해진 흐름? 뭐가 뭔지 통 모르겠다.선지를 선택할때 약간 양심의 가책을 느꼈어..왜 선지가 아프냐는 선지가 있었으면 눌렀을텐데 그런 선지는 없었어.좀 신박하긴 하지만 그것만으로 재미있을 줄은 몰랐다.​ 추천도 ☆ ☆ ​ ​ ​ 11. 여기(ㅅ주의)


    >


    친구가 좋았다고 한 것이 소견이 나쁘지 않아서 보았다.다른 친구들도 처음 만났을 때는 그냥 그랬는데, 가끔 지날수록 물어뜯으면 좋겠다고 칭찬해주고.아니나 다를까 또 좋았다.색감도 예쁘고, 저승사를 다루고 있지만, 우울하지도 않다.음악도 너 없이 오로지 음악도 좋다. 외워줘도 기억해요 그래서 포코로코도 좋았어요wwwᄏᄏᄏ 후반부에 반전이라면 반전이지만 많은 분들은 예상하셨을 반전이 있었는데 나쁘지 않은 예상 못했어요.사실..음..처음 너로 흥을 돋울지 말지 만으로도 좋았는데 가족중시의 영화에서는 용서할 수 없는 사항이었나봐.그 후엔 우정으로 진행해도 되지 않았을까... 핏줄이라도 용서할 수 없는 사람은 빼고 핏줄은 아니지만 가족으로 받아들이는... 그런 방향도 좋았는데, 이건 가족영화인거지?뺄 순 없었겠지.ᄏᄏᄏ헤딘크레딧이 올라갈때 울었던 영화는 해피엔딩이지만 나쁘지 않은 띠가 괜히 소견스럽지 않아서..마지막 장면이 화합이었던 건 화합이지만...나쁘지 않은 결미 다른 세상이라는 소견이 더 묻길래......나중에 어디서 뭐라 생각지도 않는 우리네 구찌추천도 ☆ ☆ ☆ ☆ ​ ​ ​ 하나 2)김 씨의 편의점


    >


    3화 지봉잉, 고부에서 재미 있다던데 내가 4화나 5화까지 봤다.시트콤과 20분인지 잘 모르지만, 짧고 중간 중간 시간 오링이메할 때 보기에 좋았다.한국인의 종특의 단점을 극대화했던 부분을 주로 개그로 사용하도록 하지만 제가 봐도 짜증 본인 섴 ㅋㅋㅋ 왜 본인 말 자신을 돌아보게 된 닼 ㅋㅋㅋ 그러나 조금밖에 못 봐서 뭐라고 할 것이 아이 메일...​ 추천도 ☆ ☆ ☆ ​ ​ ​ 13. 굿 플레이스


    >


    이것도 쿨지에무이 것도 시트콤이나 20분짜리인데 진실, 재미 있다.엘레노아가 윤리수업을 받을 때 나쁘지 않아도 깨알 윤리 상식을 얻게 된다 ᄏᄏ 근데 문제는 기억이 잘 안난다 ᄏᄏᄏ굿플레이스에 있는 사람들 모두 너희들한테 엄청 나쁘지 않으니까 와서 나는 배드플레이스에 갈 거야 라고 생각하지 않고 엘레노아와 기타 등등 보고 있으면 싫어도 나는 저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라며 뒤죽박죽이 되어버렸어.아니면 스토리에서 정말 미디엄 플레이스가 필요한 게 아닐까!!! 아니야..근데 나쁜 플레이 하는 것 같아...스포츠에서 이야기 못하지만....하하 하하~하여튼 시즌 1마지막 부분이 발쵸은이달하하하하, 그리고...그리고... 친 귀여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시즌 2까지 다 봐야 했지만 아스이프궁데 뭐....시즌 만으로 충분한 듯도 하고....?​


    추천도 ☆ ☆ ☆ ☆ ☆ ​ ​ ​ 14. 월간 순정 노자 키 군


    >


    friend 추천이었는데, 생각나서 범사실 그 위에다가 어디쯤 들어가야 하는데 언제 봤는지 기억이 안나서 끝까지 안광석..하나 0화까지 봤다.일단 재밌고 웃긴거 보고 싶을 때 보기 좋아 그래서 완결이 난 것도 아닌 것 같고 고 유아초에 완결이 날만한 종류인지 모르겠어..어떻게든 되게 심팍해줘..​ 추천도 ☆ ☆ ☆ ☆ ​ ​ ​ 하나 5. 나만 없는 거리


    >


    이것도 저번에 봤더니 생각과인으로 또 봤다.중간에 봤는데 언제 봤는지 몰라서 맨 마지막에 넣는다다시 봐도 재밌어(눈물) 짧아서 새벽에 무심코 보고 재미 있고 나의 1출근해야 되는데 그대로 정주행하고 버렸던 원작과는 나중 부분 말이 너무 다르다고 들었는데 원작도 언젠가 보고 싶어 영화나 드라마도 있지만, 넷플릭스에 드라마가 있었어!드라마는 원작에 따랐다는 보고도 좋다.그렇게 길지도 않고 말도 관대하고 재미있다.오프닝 엔딩도 좋다 다


    ​ 추천도 ☆ ☆ ☆ ☆ ☆ ​ ​ ​ ​ 와서 아니, 이거 쓰는 데 약 3테테로 이상 걸린 것 실화냐크하하하 이렇게 오래 걸릴 것이라고 몰랏달.내 기억을 더듬어서 그런가.... 문득 쓰려고, 의견 내친김에 썼는데... 요즘 안쓰니까 진짜 다 까먹을 것 같았다.그런거 없이 보면서 내가 낙서장에 막 쓴 적이 있어서 본 순서와 내가 했던 의견들을 대충 알 수 있었던 sound..어쨌든 결론을 스토리 한다면 추천 : 나의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비밀의 숲 당신의 모든 것 코코 굿플레이스 월간 순정노자키 군 나쁘지 않을 뿐인 거리애 딸 : 킹덤 상사에게 대처하는 낭만적인 방법 로마, 우연히 로맨스. 번더스네치 미녀와 야수 김씨의 편의점 비추천 : 시에라 애매가 좀 많아. ᄒᄒ 근데 진짜 애매하다 취향 탈 수 있을 것 같애wwᄏᄏ 뭐든지 잘 안 탈 줄 알았는데. 근데 애매해서 또 지극히 내 재미요소로 추천해줄 만한 곳이면 킹덤, 상사에게 대처하는 로맨틱한 방법, 무려 로맨스, 김씨의 편의점은 추천하는 로마, 번더스넛치, 미녀와 야수는 비추천... 그리고 넷플릭스는...계속 가입하고 있으면 다른 건 안하고 드라마나 영화를 더 볼 것 같아서 해약했다.사실 가입해도..이번에는 그렇지 않고 더 봤는데 다른 때면 거의 생각 같아서...가격은 사실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는 잘 보는 사람 기준.) 나쁜 없는 드라마라던가 잘 못 보고....ww패스합니다...다음에 킹덤 시즌 2 나쁘지 않으면 당시 타일러 보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